본문 바로가기

일상

발바닥티눈제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바닥 티눈 제거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12월 중순에 왼쪽 발바닥에 티눈이 발생하여 통증이 계속 있었습니다ㅠㅠ

 

티눈은 처음이라 그냥 냅두면 없어지겠거니 기다렸는데

 

회사 선배님들이 티눈은 제거하기 전까지 없어지지않는다고....ㅠㅠ

 

그래서 작은거면 집에서 발톱깍기로 파내도 된다고 하셨는데

 

저는 그냥 안전하게 병원에 가서 제거하기로 했습니다.

 

 

서구청에 위치한 현대아이비의원에 가서 레이저치료를 받았습니다.

 

의사쌤께서 레이저치료와 냉동치료 두가지가 있는데

 

레이저치료는 보통 1번에 뽑힐수도 있고 간혹 가다 2번할 수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냉동치료는 최소 2번은 방문을 해야한다고 하셔서

 

빠르게 낫기위해 레이저치료를 했습니다.

 

 

 

 

처음 티눈을 제거하고 집에 온 날입니다.

 

병원에서 티눈을 제거하고 총총걸음을 하면서 차를 타고 집에 왔는데

 

피가 저렇게 나는지도 모르고 온 집안을 왔다갔다했네요...

 

피자국 닦느라 혼났습니다 하하하

 

그 뒤로 피가 날까봐 계속 신경쓰여서 왼쪽 발을 못쓰겠더라구요 ㅠㅠ

 

병원에서 처방해준 박테로신 연고와 아쿠아밴드를 한 일주일간 갈아주면서

 

치료했습니다.

 

 

 

치료받은지 약 일주일이 지났습니다.

 

치료부위를 보시면 파여있는게 보이네요 ㅠㅠ

 

일주일이 지났어도 치료부위로 걸으려고하면 조금씩 피가 나더라구요..

 

그래도 저상태에서 몇일 지나면 거의 다 낫는거같습니다ㅎㅎ

 

치료비용

대략 16000원정도였고 연고가격은 4500원이었습니다.

 

오늘하루도 즐거운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