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자유로 자동차극장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크리스마스에 코로나로 어디 갈만한 곳 있나 찾아보다가 몇달전에 가본

 

자유로 자동차극장에 다시 갔습니다!

 

www.carmovie.co.kr/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자동차극장 - 자유로자동차극장

 

www.carmovie.co.kr

홈페이지는 여기를 통해 들어가시면 되고

 

현재 상영작은 원더우먼1984 / 조제 / 도굴 입니다.

 

저희는 오후 5시40분에 첫 상영인 원더우먼을 봤습니다.

 

홈페이지에 상영시간표를 보시면 그때그때 상영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보통 7시정도가 첫 상영시작인데 크리스마스여서 더 빨리 시작한거같습니다ㅎㅎ

 

위에 보시면 입장시간이 3시부터라고 되어있는데 입장 시간이 빠른 이유는 이미 그때부터

 

긴~~줄이 형성되어있어서 그렇습니다ㅎㅎ

 

저희는 2시에 도착해서 1등으로 입구앞에서 대기하고 있었네요~


입구는 저쪽입니다. 저기부터 뒤로 쭉~~~ 대기하고 있습니다.


 

 

진짜 엄~~청 깁니다....


 

 

상영관 2관

검은색 자동차가 입구를 통해 들어오는 차입니다.

 

안내를 받아 들어가게 되면


 

저 가운데 스크린을 기준으로 왼쪽이 2관 오른쪽이 1관입니다.


 

상영관 1관

두 사진을 비교해보시면 위에 사진은 들어가서 주차하고 조금 지나서 찍은 사진이고

 

아래 사진은 5시30분쯤 거의 시작하기 직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잘 보시면 위에 사진은 차가 별로 없는데

 

영화 시작전에는 오른쪽끝에 완전 바깥쪽에까지 주차를 해서 영화를 보는 분들도 계십니다.

 

바깥쪽에서 보는것이 대각선으로 보는거라 확실히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조금이라도 일찍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저희가 사진찍은 뒤쪽으로는 화장실과 휴게소가 있습니다.

 

휴게소에서는 각종 먹거리와 떡볶이 등을 팔고 있어요 ㅎㅎ

 

아 참고로 바로 위에 사진 1관 뒤쪽에 노란색 건물도 미니매점입니다.

 


빨리 올 수록 가운데쪽에 주차할 수 있어서 가능하다면 빨리 오는게 좋겠죠?ㅎㅎㅎ

 

저희는 1등으로 가서 정 가운데에 주차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

 

저 티켓은 라디오 주파수를 알려줍니다.

 

해당 주파수에 맞추면 소리가 나와요~


마지막으로 주의하실점!!

 

겨울이다보니 배터리가 나갈 수도 있습니다.

 

처음 매표소에 들어가기전에 길~~게 대기하고있을 때 비상등만 켜두고 시동을 껐다가

 

다시 시동을 걸려고 했더니 금새 방전된 상황을 직면하실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배달을 시키시게 되면 되도록이면 못해도 1시간전에는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요즘 쿠팡이츠나 배민커넥트처럼 전문으로 배달하시는 분말고 개인이 배달하시는 분들이

 

늘어나서 생각보다 배달이 늦어질 수도 있더라구요;;

 

저희도 오늘 잘못하면 엄청 늦게 받을뻔했습니다...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영화 재밌게 보고 오세요~!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